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여행

[명동 데이트 코스 추천] 이니스프리 카페 | 이니스프리 카페 메뉴 가격 | 명동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 명동 조용한 카페 | 명동 미팅하기 좋은 대형 카페

by 그린 모모 2021. 12. 13.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오늘은 회사 업무차 명동에 다녀왔어요. 

 

벌써 코로나 2년차라 그런지 텅텅 빈 상가들... 

 

얼른 코로나가 물러가서 우리 일상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크리스마스 때 쯤 되면 명동이 정말 멋졌는데 말이죠 ㅠ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명동에는 이니스프리 3층 카페가 있어요! 

 

초록초록한 힐링 테마가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려요:-)

01. 위치

위치는 2호선 을지로입구와 4호선 명동역 사이 명동길입니다~

http://naver.me/535UZ9jP

 

이니스프리 그린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 · 블로그리뷰 150

m.place.naver.com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4층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캐리어 보관함도 마련되어있네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1층은 이렇게 카페예요! 

왜 때문인지.. ㅠㅠ 화장품도 텅텅 비어있네요.. 맴찢,,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2층엔 레시피 바 등 여러가지 테마로 꾸며져 있는 카페가 있어요.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MD상품들

생분해 성분으로 만든 컵이래요!

02. 메뉴 및 가격

카페는 역시 제주를 테마로, 감귤, 한라봉 스무디 등을 판매하네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감귤, 한라봉 청도 있어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메뉴 가격은 요렇습니당

 

03. 카페 공간

3층으로 올라가는 길~ 

초록초록한 화분들이 기분 좋게 만들어줘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이니스프리의 시그니처죠~~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3층에는 레시피 바 랩도 있네요. 

현재는 운영 중이 아니였어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내부 공간은 요래요~~ 

 

탁 트인 창에 좌석이 많아요. 

미팅룸 같은 공간도 있고요.

 

사진 촬영하기 너무 좋겠네요!! 

 

04. 메뉴 후기

저는 따듯한 한라봉 티~ 친구는 돌코롬 크림 라떼 커피를 시켰는데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너무 예뻐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

휘휘 저어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당 ㅎㅎ

 

명동에서 조용한 대형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