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여행

[남성역 맛집 / 이수 맛집] 구퉁이 오겹살 가브리살 | 통감자 된장찌개 | 이수 데이트코스 추천

by 그린 모모 2021. 11. 29.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얼마 전에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친한 언니와 함께 집 근처 맛집엘 다녀왔어요. 

요즘 아주 핫플레이스라고 하던데요~ 

유행하는 숙성 고깃집이에요!!

 

밤 10시가 다 되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습니당:-)

 

http://naver.me/FtwMTYNm

 

네이버 지도

구퉁이 남성본점

map.naver.com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에 있는 구퉁이에요~~

남성 구퉁이

숯불이 달궈지고 있는 입구~ 

입구부터 맛있어보이죠~~

 

내부는 이렇습니다. 

크지 않아요~

(입구부터 느껴지는 사장님의 김치부심)

남성 구퉁이

메뉴는, 요렇습니당 

저희는 이날 돼지고기가 먹고싶어서 오겹살과 가브리살을 주문했어요. 

남성 구퉁이

1인분씩 나온 모습~ 

양이 적어보이는.. ㅠㅠ 하지만 여기 뿐만 아니라 요즘 고깃집들이 다 그래요

남성 구퉁이

요즘 천뚱 덕분에 유명해진 대형 핀셋이 여기에도 있네요 ㅎㅎ

천뚱처럼 현란하게 고기를 구워보았읍니당

남성 구퉁이

오겹살, 가브리살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육즙이 팡팡

남성 구퉁이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직접 담그시는 깍두기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저 김.. ㅠㅠ 사랑합니다 사장님..

남성 구퉁이

김을 이렇게 불판에 구워서 밥에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통감자 된장찌개와 함께~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었어요!

 

남성 구퉁이

마지막 후식으로 나온 비빔국수까지~

국수까지 정말 맛있네요!!

 

한끼 식사 너무 맛있게 잘 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위치는 요기!!

http://naver.me/xXr0f3hY

 

구퉁이 남성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2 · 블로그리뷰 116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