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여행

[신라호텔 베이커리 리뷰] 패스트리부티크 가격 정보 | 신라호텔 셔틀버스 시간표 | 신라호텔 대중교통 | 서울 다쿠아즈 맛집 | 호텔 베이커리 | 호캉스 | 서울 빵집 | 교수님 선물 추천 | 스승의..

by 그린 모모 2021. 12. 12.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오늘은 감사한 분께 선물해드릴 일이 있어, 서울에서 가장 비싸고 가장 맛있다는 

신라호텔 베이커리의 다쿠아즈를 사러 신라호텔에 다녀왔어요.

 

 

01. 위치 

http://naver.me/xNdlErgK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2 · 블로그리뷰 645

m.place.naver.com

 

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부티크는 호텔 본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02. 대중교통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3호선 동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대궐처럼 어마무시한 기와 스타일 문 앞에 셔틀버스가 다닙니다~ 

밤 10시까지 다니네요!

신라호텔 셔틀버스 시간표

03. 메뉴 및 가격 정보

드디어 입성한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가 절 반겨주네요~~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가격은 아주 사악해요 ㅎㅎ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하지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이쪽은 일반 케이크 라인인듯 해요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가격은 기본이 이 정도~~ 

맛은 보나마나 엄청 맛잇겠죠?ㅎㅎ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오늘의 목적 !! 산딸기 다쿠아즈도 보이네요 ㅎㅎ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저녁에 가서 그런지 빵이 별로 안남았어요~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여기는 신상 느낌은 초코스틱

파운드 케이크는 3~4만원 대예요. 

파운드 케이크도 너무 예쁘네요 ㅠㅠ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쿠키와 초콜릿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신라호텔 베이커리 가격

발사믹, 올리브유도 최고급이 준비되어 있네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겠어요 ㅠㅠ

 

안젤리나 잼과 커피 종류도 있습니다.

 

04. 포장

저는 제가 집에서 먹을 것과 기프트 박스로 선물할 다쿠아즈를 좀 샀어요~ 

다쿠아즈는 가장 인기가 많은 산딸기맛과 초코맛으로!!

 

별도의 선물 포장 없이는, 요 종이백에 담아줍니다.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그리고 기프트박스~~ 

엄청 고급지죠??

3500원 정도 추가 금액이 있었습니다. 

 

05. 맛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오늘의 목적!! 

너무 먹고싶었던 산딸기 다쿠아즈!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집에 오자마자 얼른 뜯어보았어요. 

쫀득쫀득하고 부드럽고 상큼한 크림.. ㅠㅠ 

또먹고싶네요 ㅠㅠ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사람들이 왜 최고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ㅠㅠ

 

다음주에 또 가서 사올래요 ㅠㅠ

 

06. 보관방법 

2시간 이상 지나면 냉장보관 해야한다고 합니다! 

다쿠아즈는 유통기한이 길지 않으니 2일 안에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