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여행

[서울역 맛집]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사라다 빵 | 위치 가격정보 | 명절 선물 세트 추천 | 서울 5대 빵집 | 동대입구 태극당 | 서울역 선물 추천 | 설 선물 세트 추천

by 그린 모모 2022. 1. 24.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유명 빵집 <태극당>을 방문하고 후기를 써보아요

 

태극당은 동대입구역, 장충동에 위치한 무려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빵집인데요, 

 

본점 위치가 사실 일부러 찾아가야만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ㅠ.ㅠ 

주변 상권이 없고, 태.극.당. 건물만 떡 하니 있는 느낌!! 

 

그런데 요번에 서울역에 지점이 무려 2개나 생겼다고 해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모모네 회사와 무척 가깝고든요)

 

01. 위치

 

태극당은 서울역 건물로 들어와, 에스컬레이터를 1번 올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다른 곳은 지하철 1호선에서 서울역 올라오는 길에 있어요!

 

카페 자리도 넓게 마련이 되어있답니다.

태극당

인테리어가 레트로하면서도 고급지죠?ㅎㅎ

 

02. 메뉴

태극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바로~~ 

이 사라다 빵이에요 

손바닥 두 개 정도의 크기인데, 가격은 7천원~ 

싸진 않네요!

태극당
태극당
태극당

 

태극당
태극당

레트로한 컨셉의 옛날 빵들이 엄청 많아요!! 

백투더 50년대 같은데 가격은 그렇지 않네요!!! ㅎㅎㅎㅎ

 

03. 선물 세트 가격정보

태극당
태극당

설 맞이 선물 세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어른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태극당
태극당

 

태극당
태극당

태극당의 시그니처 메뉴만 모여있습니다~ 

 

태극당

와 ~ 그리고 정말 어릴 때 시골에서나 보던 레트로 케이크! 

어른들이 좋아하실까요?

 

아직도 저런 장식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04. 시그니처 메뉴

그리고 !! 태극당에서 제일 중요한 시그니처

 

태극당

 

바로 모나카 아이스크림입니다~~ 

 

엄청나게 쌓아두고 판매하시고 있었어요. 

 

다들 박스채로 사가십니다

 

태극당

가격이 절대 싸지는 않아요~ 

 

개당 2,800원/ 5개입 세트 15,500원! 

 

선물용으로 보냉백에 담아가면, 무려 5시간이나 녹지 않고 가져갈 수 있대요! 

 

서울역에서 기차 타고 지방 내려가실 일 있으신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딱이죠?

 

태극당

저는 한 박스 사다가 가족들과 함께 먹었어요. 

 

부모님들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대만족!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과자가 너무 잘 어울려요. 

 

명절에 선물용으로 초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