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여행

[이태원 가구 편집샵] 챕터원 한남 가격 정보 | 이태원 데이트 코스 추천 | 미드센추리모던 인테리어 편집샵 | 한남동 가구샵 | 한남동 데이트 코스

by 그린 모모 2021. 10. 20.

안녕하세요. 그린모모입니다. 

이사를 앞두고 요즘 가구 사는 재미에 푹 빠져사는데요. 

 

김나영 씨의 유튜브를 즐겨보면서 미드센추리모던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게됐어요. 

 

가구는 너무너무 비싸지만, 공부도 할 겸 미드센추리모던 인테리어 편집샵 <챕터원>에 다녀왔습니다

 

01. 위치

챕터원 한남은 나인원 한남의 고메이 494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한강진역 따라서 내려갔는데, 계단 한 층 내려가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http://naver.me/5qRAc6Qo

 

챕터원 한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 · ★4.6 · 평일 10:30 - 20:00,주말 10:30 - 20:00

m.place.naver.com

 

02. 판매 물품 및 가격

입구부터 모던 감성이 느껴지죠?ㅎㅎ

 

챕터원 한남

입구에서부터 눈에 들어오는 건 나이키 박스로 만든 데이 베드

(튼튼하려나..?)

 

챕터원 한남

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가격은 후덜덜 한데, 다 하나하나 다 작품이에요~

 

챕터원 한남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로 너무 유명한 아르떼미떼 조명도 보이네요~

 

챕터원 한남

아르프 가죽 매거진 랙은 450,000원

 

챕터원 한남

가죽 리클라이너는 무려 발받침만 천사백만원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챕터원 향수 레필로그 제품들도 디피되어 있어요.

 

챕터원 한남

고급스럽고 칼라풀한 미드센추리 모던 컨셉의 쉘프

그대로 저희 집에 옮겨두고 싶네요 ㅎㅎ

챕터원 한남

리빙 제품도 많아요~

모두 탐나는 그릇..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챕터원 한남

선물 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챕터원 한남

마지막 사진은 선셋 조명으로~ 

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에 한 발자국 가까워진 즐거운 공부였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