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여행

[을지로카페]오브렛(O'brett) 후기 | 을지로 데이트 코스 | 을지로 카페 | 을지로 감성 카페 | 힙지로 카페 | 종로 카페 | 청계천 카페

by 그린 모모 2022. 2. 23.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을지로 카페 오브렛(O'brett)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회사가 근처에 있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후다닥 다녀왔어요! 

찾기는 어려운데, 아주그냥 햇살 맛집이네용

 

01. 위치

http://naver.me/GhE88R9F

 

O'brett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0 · 블로그리뷰 297

m.place.naver.com

을지로 3가역 1,2번 출구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낡은 건물 맨 꼭대기층인데, 입구에 간판이 안보여서 찾기가 좀 어려웠어요! 

을지로카페 오브렛

CU 건물의 바로 저 빨간 체크 표시입니다! 

이모네 영양돌솥 간판 아래, 주황글씨 영어로 된 간판 보이시죠?ㅎㅎ

 

을지로카페 오브렛

입구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요런 감성 현관문이 나오게 됩니다. 옆에 간판도 살짝 보이네용 ㅎㅎ

 

02.인테리어

을지로카페 오브렛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빈티지+따뜻한 원목 인테리어가 반겨주는 이곳.

천장의 벽돌과 서까래가 인상적이었어요.

을지로카페 오브렛
을지로카페 오브렛

포근한 햇살이 예쁜 곳 ㅎㅎ

 

막 찍어도 감성 뿜뿜이네요

을지로카페 오브렛
을지로카페 오브렛

가운데엔 오브렛의 상징 주황색 소파와 푸릇푸릇한 실로 만든 테이블이 있어요

 

03. 메뉴

플랫화이트 5.0 

을지로카페 오브렛
을지로카페 오브렛

많진 않지만, 빵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을지로카페 오브렛

스콘은 생크림에 찍어먹는데 맛있었어요! 

을지로카페 오브렛

을지로에 오시는 분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