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취미

[남자친구 선물 추천] 명품 차량용 디퓨저 추천! 딥디크 34th 생제르망, 휘기에 향 후기, 아이오닉5 착샷

by 그린 모모 2021. 9. 28.

안녕하세요! 

아이오닉5를 구매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과감하게 명품 디퓨저를 구매했어요! 

 

그거슨 바로 두구두구...

 

 

딥디크 차량용 디퓨저!

 

백화점 정가는 케이스 + 향 리필 = 147,000원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케이스 + 리필 1 + 배송비까지 총 98,500원 정도입니다. 

아래 구매 링크 남겨둘게요!

배송도 2일만에 왔어요

선물할 수 있도록, 예쁘게 포장해서 종이가방까지 깔끔하게 배송해줍니다.

 

제가 구매한 향은 휘기에와 34th 생제르망인데요, 

 

휘기에는 무화과나무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숲 향이고,

34th 생제르망은 우디향이 베이스노트로, 섬세한 중성적인 향이라고 해요.

 

두 가지 향 모두 딥디크의 스테디셀러!

 

디퓨저의 뒷면의 레버를 흔들어서 발향구의 열림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처음엔 향이 강하니, 최대한 작게~~

 

#아이오닉5 착샷

 

짜잔~~

이렇게 설치했어요! 

 

원래 세로로 설치해야하는데 아이오닉의 환풍구는 그럴만한 공간이 없더라구요 ㅠㅠ

 

 

고급짐 뿜뿜!!

 

여러분도 살짝 사치로 기분 전환 하세요~~

 

#지속력

많은 분들이 지속력을 걱정하시던데, 6주 정도는 강하게 향이 남아있는 것 같아요! 

발향 정도를 낮춰놓으면 최대 3개월 정도 간다고 합니다~

 

#휘기에 향 후기

숲 향이 강하게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우디향? 너츠향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희 아빠는 처음 차를 타보시고, 땅콩 볶아놨냐며 ㅎㅎㅎㅎㅎ

 

기름지고 고급진 너츠향입니다 ㅎㅎ

 

#해외직구로 구매하는 곳

 

https://smartstore.naver.com/the_spielraum/products/4753944425?NaPm=ct%3Dku42hoxt%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b6f1c24b0821903342a29debbdb09e93780e68d 

 

편안함에 새로움을 더하는 구매대행전문업체 the슈필라움 입니다. : the슈필라움

향긋한차량방향제,향기로운디퓨져,향기로운방향제,은은한차량방향제,향기좋은,스타일리시방향제,향좋은뱡향제,상큼한향,차량용디퓨저,차량용디퓨저선물,차량용방향제 딥디크,딥디크,딥디크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