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취미

내돈내산 희드라이브 운전연수 후기 | 수업료 | 자차 운전 강습 | 운전 개인 강습 | 장롱면허 탈출

by 그린 모모 2021. 11. 12.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얼마 전에 패밀리카로 아이오닉5를 구입하고, 저도 본격적으로 운전을 배우기 시작했는데요! 

 

저로 말할 것 같으면...20살에 면허를 취득한 후... 

...

무려 10년차 장롱면허입니다.

 

처음에는 운전면허학원을 다니려고 했는데,

서울에 있는 운전면허학원들은 도로주행연수를 받으려면 기본 한 달은 기다려야하더라구요 ㅠ.ㅠ 

거기다가 10시간에 60만원 정도 되는 가격! ㅎㄷㄷ

 

기본적인 것들은 본가 내려갔을 때 아빠에게 배우고,

또 서울 주행은 남편에게 배우다가 한계를 느껴서 

희드라이브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01. 희드라이브 선택한 이유

1) 내 차로 배울 수 있다!

저 같은 경우는 초보인데, 차가 중형차라서 차폭감이 전혀 없어서 운전이 너무 어렵더라고요 ㅠ.ㅠ 

게다가 요즘 최신차에 추가되는 운전보조 시스템이 정말 좋은데,

운전면허 학원에 가면 학원차밖에 운전할 수 없잖아요!! 

희드라이브는 내 차로 운전을 배울 수 있어서 큰 장점이었어요.

 

2)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운전면허학원은 예약해도 기본 한 달이고, 직장인들이 갈 수 있는 시간대는 더욱더 예약이 많아서 수업 잡기가 어려웠는데요, 

희드라이브 선생님들은 주말 새벽에도, 평일 밤 늦게도 수업이 가능하니 비교적 시간 잡기가 수월했어요!

평균 1주일에 1~2회 2시간 연습했던 것 같아요.

 

3) 여자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

처음에 신청할 때 여자 선생님을 희망하는 지 물어보는데, 

정말로 여자 선생님께서 연락을 주셨어요~

선생님이랑도 할 이야기도 많고 친해져서 정말 재밌게 운전을 배웠습니다~

 

4) 비용이 저렴하다!

운전면허학원에서 배우려면, 10시간에 60만원 정도 해요. 

그런데 희드라이브는 8시간 20분(쉬는시간 제외)에 자차 이용할 경우 26만원!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정말 저렴하쥬?

강사도 바뀌지 않아요!!

 

5) 강사님이 내가 있는 곳까지 와주신다!

자차로 배우니 차가 있어야겠죠?

수업 전에 강사님과 연락하면 강사님이 원하는 장소로 와주세요!

저는 보통 집앞으로 선생님께서 와주시거나, 근처 대학교에서 만나서 초보 코스를 연습했어요.

 

02.신청방법

https://www.hee-drive.com/

 

https://www.hee-drive.com/

방문 운전 연수 희 드라이브 저렴한 가격,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www.hee-drive.com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끝~

24시간 안으로 선생님이 매칭되어서 연락이 옵니다.

 

03. 수업 방식

자차로 이용한다고 해서, 내가 너무 초보인데 위급상황에서는 어떻게 하는거지? 하는 걱정이 들었는데요, 

이렇게 수동 보조브레이크를 설치해주셔서 제가 잘 못할 때마다 브레이크를 대신 밟아주셔요! 

덕분에 안심하고 운전 연습 했습니다:-)

 

저는 보통 2시간 10~20분씩 총 4회에 걸쳐서 수업했어요. 

평균 일주일에 1번 정도 주말에 했습니다.

 

04. 솔직 리뷰

저는 우선 시간과 돈의 경제적 비용 측면에서는 100프로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코너링, 주차 등 내가 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요청해서 배울 수 있다는 것도 이득!!

그리고 가족에게 배우는 것보다는 전문가에게 기본기부터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수업 전에 운전을 조금 배워서 그런지, 총 4회의 수업을 마치고 그날부터 바로 혼자 운전과 주차가 가능하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용기를 주시니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희드라이브로 운전 싸게, 쉽게 배우세요!!

 

언제나 안전운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