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취미

[띠어리 해외직구] 남성 더블 페이스 캐시미어 울 코트 L 사이즈 리뷰

by 그린 모모 2021. 12. 13.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다들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득템하셨나요?ㅎㅎ

 

남편과 저는 띠어리 해외 직구로 코트와 점퍼 하나씩 장만했어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띠어리 아울렛에서도 어마어마한 세일을 시작했더라구요~ 

이럴 때 득템해줘야합니다 ㅎㅎ

https://outlet.theory.com/

 

Theory Outlet Official Site

Theory Outlet

outlet.theory.com

 

원래는 띠어리 아울렛 사이트에서 해외 직구로 사려고 보고 있었는데, 

트렌비 할인쿠폰이 떴고,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길래 트렌비로 구매했습니다. 

 

해외직구는 배대지도 따로 해야하고, 영어를 읽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으니까요^^

 

https://www.trenbe.com/product/tailored+coat+in+double+face+wool+cashmere+26132659 

 

띠어리 코트 Tailored Coat in Double-Face Wool-Cashmere J071401R A0C | 트렌비 | www.trenbe.com

470,000원 직접 바잉, 직접 검수, 직접 배송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전세계 명품 쇼핑 플랫폼

www.trenbe.com

 

저희 남편이 구매한 사이즈는 L인데요, 

보통 한국 남자 사이즈로 100, 유니클로 맨투맨은 L, 파타고니아 맨투맨은 M 로 입고 있어요. 

 

M을 샀어야하나 후회되기도 하는데... 

L를 샀고... 결과적으로는 살짝 큽니다 ㅎㅎ 

 

엄청 크진 않지만 살짝 오버핏 느낌?ㅎㅎ 

캐주얼 옷과 입으면 잘 어울리네요. 

 

팔도 살짝 길어요.

 

정장 입었을 때의 느낌입니다. 

 

어깨도 조금 남아요. 

 

띠어리 크게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아무 생각없이 L를 샀는지.. ㅠㅠ

 

그래도 많이 큰 건 아니니 잘 입으려구요!! 

 

띠어리 해외 직구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