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mo's story
인테리어

[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 모듈 가구, 아크릴 테이블 '알루아' 소파 테이블 추천

by 그린 모모 2021. 11. 14.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지난 달은 이사 준비로 정신 없이 바쁘고, 이번 달은 새 집 정리로 정신없이 바쁘네요. 

 

제 집이 아니라 인테리어 전체를 새로 할 수 없지만 ㅠㅠ 

가구라도 최대한 예쁜 것으로 바꿔서 집 분위기를 바꿔보려고 했는데요, 

오늘은 너무 잘 샀다고 생각했던 알루아 소파 테이블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alua-b/products/5416629957

 

일상 속 빛나는 디자인, 홈퍼니싱 맞춤 제작 알루아입니다. : 알루아 : ALUA

[알루아 : ALUA] 일상 속 빛나는 디자인, 홈퍼니싱 100% 자체 디자인&제작

smartstore.naver.com

 

인테리어 컨셉을 미드센츄리모던으로 정하고~ 컬러감이 있는 집을 만들고 싶었어요.

하지만 그 유명한 2UC 서랍장은 제가 감당하기엔 너무나도 비싸고 ㅠㅠ 

들여놓을만한 공간도 마땅치 않았고요.. 

 

그렇다고 일반 사각형 아크릴 모듈 테이블을 구매하자니 너무 흔한 것 같아서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시시콜콜한 이유로 테이블 구매를 미루다가, 알루아 제품이 딱 제 눈에 들어왔어요!!

 

알루아 비스포크모듈테이블 (출처: 알루아 홈페이지)

저희 집 인테리어에 너무 찰떡일 거라고 확신했던, 요 조약돌 같은 비정형 모양과 톡 튀는 오렌지 컬러!

 

게다가 가격까지 20만원 초반으로 저렴했어요! 

 

당장 구매하고.. 

 

보통 가구는 배송이 오래 걸리는데, 구매한 지 2일 만에 도착했네요!

 

테이블은 직접 조립해야하지만, 설명서가 없을 정도로 쉬워요. 

저도 혼자 10분도 안 걸려서 조립을 했던 것 같아요! 

 

 

아크릴 기둥은 로고가 위를 향하게 해서 원하는 구조로 뚝딱뚝딱 해줍니다.

그냥 조였다 풀면 되는 구조였어요!

 

알루아 비스포크 모듈테이블

금세 완성된 테이블~ 

 

초록색 우디크 소파와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알루아 비스포크 모듈 테이블

전체 거실 샷도 한 장! 

 

포인트 용으로 딱이에요!! 

 

사진으로 봤을 때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역시 일반 모듈 테이블보다 훨씬 낫네요 ㅠ.ㅠ 

오렌지 컬러 말고도 색상이 엄청 많아서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알루아 테이블로 예쁜 집 만들기 완성했습니당~ 

댓글